블로그   태그   위치로그   이웃로그   방명록
          
 
 
 
 
     
 
  아기 사진을 찍는다는 건 나한테 넘 힘들다...  +   [Alpha Chi]   |  2008. 7. 30. 01:30
첫번째

나는 어떻게든 플래쉬 없이 아기 사진을 찍고 싶다.

안그래도 돌잔치 같은 피곤한걸 해야 하는 애들한테는 스트레스 일텐데
아무리 천장으로 플래쉬 바운스 하려 한다 하지만 아이의 망막에는 중앙부가 아니라 주변부라해도
강한 빛의 궤적이 남게 된다.

물론 아예 없이 찍기 좋은 카메라야 비싼돈 주고 사면 가능도 하다지만
아아.. 요즘 완전 적자인생이라...



두번째

아이들의 움직임은 카메라로 쫓기에 만만치 않다.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내가 느려서인지...



세번째

아직 실력이 부족하다...



ㅎㅎ 4월 4일에 있었던 돌잔치 사진을 이제야 올린다.
늦기도 많이 늦었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실수로 화벨을 잘못 세팅한채로 찍는 바람에 아기가 퍼렇게 떠버렸다.
암만 조정해도 맘에 안들어서 걍 세피아로 밀어버렸다.. ㅠㅠ    미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거 위에처럼 찍지 말고 아주 잘 찍으려면
아이의 호기심을 유발하며 관심과 집중을 할수 있게 하는 느력이 필요하다...
난 아직 멀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라리 이 사진처럼...
찍사인 나 대신... 시선을 뺏어서 놀아줄 분이 필요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마 이정도로 조금 크기라도 하면
호기심과 관심으로 집중해주곤해서 찍기는 편하다.




4월 4일에 찍었던 사진을 이제야 포스팅한다는거...
실제 사진 전달은 5월쯤에 한듯 하지만..
늦게 줘서 미안하더라.

찍사 실력이 모자라서 늦게 줄 수 밖에 없었던 맘만 이해해주길...



참고로 위와 같은 실력이라 절대 사진 찍어달라는 부탁은 안받는다.
걍 내가 자발적으로 들구가서 조용히 찍어주고 말뿐이다.



참고로 돌잔치 진행된 시푸드 그랑블루인가 거기는...
조금 아쉽긴 하다.

해산물부페라는 명목하에 다른 식재료들이 더 많아보인다...



바뻤다는 핑계로 너무 게으른 모습만 보이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다..

 
  
 
   

Electra'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