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태그   위치로그   이웃로그   방명록
          
 
 
 
 
     
 
  Journey to the center of the Earth... 쥘 베른 원작 소설...  +   [음악&영화]   |  2008. 11. 22. 12:25

올해 여름쯤...

이런 영화가 있었다고 했다. 포스터만 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봤을때 사람 이름은 모르겠고...
제목 자체를 보니 바로 생각나는 게있었다.

쥘 베른의 지저탐험...

어렸을때 읽었던 삼성당인가 삼중당인가 하는 출판사에서 나왔던
SF전집에 있던 내용중 하나였던 소설이었다.

그때는 몰랐지만 몇전 전에 찾아보니
내가 읽었던 출판사에서 번역한것은 아니고
다른 출판사에서 내놓았던 책을 전집으로 모아 낸 것으로 추측되고
다른 출판사에서 내놓은 버전을 그대로 내놓다보니
삽화도 같고, 내용 글자 하나 틀리지 않은거 같다.


암튼 혹시 읽어보자는 맘 생기는 사람 위해 친절하게
첨부한다.



이건 txt 버전




이건 pdf 버전



PDF 버전은 삽화가 그대로 들어있다..
훑어보면서 그때 봤었던 삽화가 추억을 되새겨줬다.

전체적인 내용이 그리 길지 않으니 시간 내서 다시 한번 봐야겠다.



다시 원래 하던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 영화가 국내 개봉을 한다고 한다.


12월 18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터 맨 밑에 있는 홈피 들가보고 알았다.
제목이 바뀌어서 나오는 바람에 완전 모르고 갈법 하지만
12월 개봉이라는 거 알고 있으면 기회 되면 볼 수 있겠지...


근데 중요한건...
이미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의 평...
이 영화 그냥 보면 허접해 보이는 CG에 많이 실망한다고 한다.
원래 포스터에 있는 3D라고 적혀있듯이
3D로 봐야 재미있다고 하는데... 과연...

일단 개봉할때 까지 기다려 봐야 겠다.
음... 근데 원래 원작 소설에서는 남자들만 나오는데 포스터상의 여자 인물은 재미를 위해 각색했나보군...






 
  
 
   

Electra'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