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태그   위치로그   이웃로그   방명록
          
 
 
 
 
     
 
  내가 좋아하는 펑크 밴드 뮤직 비디오...  +   [음악&영화]   |  2008. 11. 27. 10:01

락밴드가 밥벌어 먹기 힘든 불모지 같은 우리나라에 몇몇 펑크 밴드들이 굳건히 존재하지만
내가 그들을 알기 이전에 들었던 외국 밴드들이 있었다.

그중 하나인 The Offspring...

최근 그들의 신보 앨범도 들었지만
내가 생각하는 그들의 최고 앨범은

아래의 뮤직 비디오가 들어있는 앨범인 Americana 가 아닌가 싶다.

이 곡은 당시 펑크 밴드를 접하기 쉬웠던 홍대 클럽들에서 자주 나오던 곡으로
말이 필요 없게 신나는 곡이다.

아쉽게도 원본 동영상이 약간 오류가 있는 바람에 음과 화면이 튀는 곳이 있다.




 
  
 
   

Electra'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