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태그   위치로그   이웃로그   방명록
          
 
 
 
 
     
 
  조금은 충격적인 Before & After  +   [Impact 펌]   |  2010. 5. 20. 10: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한장의 사진.. (솔직히 두장을 나란히 붙힌 한장...)

제목엔 이사람이 과연 누구일까요 라는 제목이 붙어있었다.




내가 무슨 레이싱걸에 관심이 있는게 아니다보니
알리가 있나...

유일하게 아는 사람이라곤, 방송에까지 진출한 오윤아
그리고 구지성, 방은영, 이가나 등등의 메이저급만 아는데...


그러나
달리는 답글들을 보고 깜짝 놀랬다.





내가 아는 사람이었다니...



위의 사진은 Before(또는 구버전)라며
After(또는 튜닝후) 사진이 올라왔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아... 환골탈태!!!







신기한 일이지만 난 튜닝후보단 튜닝전이 더 좋게 느껴진다.
취향이 독특한 건지.. -_-;


사태가 이쯤 되고 보니,
방은영, 이가나 등등 메이저급 다른 모델들의 튜닝 변천사를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

 
  
 
   

Electra'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