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태그   위치로그   이웃로그   방명록
          
 
 
 
 
     
 
  친구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   [지인/친구]   |  2008. 6. 9. 01:39

어느날 갑자기 예전에 본 사진이 기억 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친구 미선이가 찍은 이 사진...

혹자는 그랬다. 은하철도999가 생각나는 사진이라구...
아마도 투명인간 차장이 아닐까 싶다.

그건 그렇고 위의 사진은 갖고 있는 정보로 검색이 되었다.
다행히 사진이 삭제되기전에 저장해놓고...

연락이 끊긴지 벌써 6년이 넘은 그 친구를 찾기 시작했다.
사진에 나와있던, 내가 기억하던 그 사이트는 관리 안한지 오래된듯 하고
이 친구가 있던 흔적은 커뮤니티던 어디던 다 사라져 있었다.

설마 하면서도 검색어에 걸려버린 커뮤니티 사이트 웹페이지들...
친구의 흔적이 있었다.
그러나
정식루트로 들어가지지는 않는 상태... 뭔가 있을듯 싶지만...
거기까지 알고 싶지는 않다.

MSN에 남아있는 그녀의 주소...
기억이 났다. 그녀의 전화번호..

어렵사리 통화는 했지만
여전히 사업은 잘 하고 있는듯 바뻐 보였고
사진은 이제 안찍는 것인지...

암튼 반가웠다.
친구 찾기 성공...
앞으로 연락이 끊기는 그런 모습은 좋아보이지 않으므로
꾸준한 인간관계를 위해 더 노력해야 겠다.



참고로 아래 사진들의
초상권은 내 친구한테 있으며
저작권은 monographer님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위의 사진들을 본 여친은
친구가 참 어려보인다 했다.
2003년일테니, 20대라 그럴까?

 
  
 
   

Electra'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